동남아시아, 남아메리카,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롯데가 직접 양식하고, 유통과정을 관리함으로써,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수산물을 제공합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수산물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수산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원산지의 수입 수산물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꾸준히 고민하고, 이에 맞는 형태로 수산 원물을 가공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갑각류 (새우, 랍스터, 게 등)
베트남, 남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보다 경쟁력 있고 우수한 품질의 갑각류(새우, 랍스터 등)를 수입합니다.
특히 새우의 경우 두절(머리 제거), 탈각(껍질 제거), 자숙(삶는 공정) 등 다양한 가공방식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새우 : HOSO(원형새우), PD(생새우살), PDTO(두절탈각새우살), CPD(자숙새우살), CPDTO(자숙두절탈각새우살)
- 랍스터(캐나다). 스노우크랩(러시아) 등
선어류 (냉장 연어, 장어 등)
연어 : 호주 및 노르웨이에서 최상위 품질(Superior 등급)의 신선한 연어를 직수입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어 : 치어(새끼) 단계에서부터 꼼꼼한 선별을 거쳐 롯데가 직접 키운 L'grow 장어입니다.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체계적인 유통이력관리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가공 수산물
국내 및 해외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를 거친 각종 수산물들을 소비자에게 친숙한 형태로 가공 및 포장하여 제공합니다.
특히 먹기 쉽게 손질된 연어와 새우 외에도, 순살고등어, 오징어 진미채, 새우튀김 등 집에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